본문 바로가기
Cook & Bake

참숯으로 구운 민물장어 & 완도전복~

by 유키 2010. 6. 4.

교통체증에 시달리며 캠핑장을 찾을 필요없이 집에서 간단히 즐기는 베란다 바베큐파티~ ♪
챠콜스타터가 없는 관계로 참숯에 불 붙이는 작업이 쉽진 않지만 편한 내집에서 바베큐를 누리니 그 기분이 색다르다 
인터넷으로 주문한 완도산 전복은 탱글탱글 아직 살아움직이는데..
징그러운 전복 이빨도 손질하고 내장은 따로 모아 전복죽도 끓이고 이제 아줌마 다 되었다.. ㅋㅋㅋ








 밖에서 사먹는 것보다 훨씬 맛있고 푸짐한 전복 & 장어 구이를 원없이 흡수했다.. 
이제... 캠핑장 대신 엄마네 베란다를 자주 찾을 것 같음.. ㅋㅋㅋ ;;; 

인터넷을 한참 찾아 헤멘 끝에 꽤 믿을만한 전복판매 사이트를 발견했다..->  갯돌소리 전복 
베란다 바베큐 파티에 동참하실 분들은 참고하면 좋을 듯.. ^o^/
손질해서 얼려놓은 남은 전복내장으로 주말 아침은 소라 전복죽을 끓여봐야겠다..
내가 다 먹기 전에 따님과 감자사마는 알아서 일찍 일어날 것!! ㅋㅋㅋ 꿀꺽~꿀꺽~  



'Cook & Bak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쌉싸름한 허브쿠키 만들기~  (6) 2010.09.13
집에서 즐기는 마늘 스테이크~ ♪  (13) 2010.06.04
맛있는 주말 간식~ 피자 만들기!  (11) 2010.0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