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Canada

감자사마~ 웰컴투 밴쿠버!

by 유키 2015. 3. 18.

 

 

 

감자사마~ 어서와~ 밴쿠버는 처음이지? ㅋㅋㅋ

 

 

 

 

 

그런데 네비가..... 어느샌가 멈춰버렸;;;  

 

 

 

 

수다 떨다 USA 국경 넘을 뻔..;;; 미안하다 사랑한다.. !

 

 

 

 

하교하는 순이를 픽업하자마자... 그래요 게잡으러 가야지요.. ㅋㅋㅋ

 

 

 

 

나.. 드디어 적성에 딱 맞는 일을 찾은 거 같애.. ㅋㅋㅋㅋ

 

 

 

 

 

 

 

 

 

 

복수혈전.. ? ㅋㅋㅋㅋ

 

 

 

 

규정 사이즈보다 2mm 작은 던지니스크랩은 방생하고..

 

 

 

 

 

다시 최선을 다해보아요.. ㅋㅋㅋ

 

 

 

 

 

 

 

 

 

 

동네 바보 형아... 신나셨음... ㅋㅋㅋㅋㅋ

 

 

 

 

 

 

 

 

 

낚시줄에 얽혀있던 게 살려주고..

용왕님께 말해서 큰 게 데려오라고 설득중.. ㅋㅋ

 

 

 

 

하지만.. 작은 게들만 바글바글.. @_@ !!

 

 

 

 

 

 

 

 

 

 

불가사리를 마지막으로 낚고 빈손으로 철수... ;;

 

 

 

 

 

절망감에 휩쌓인 밴쿠버 아줌마... ㅋㅋㅋ

 

 

 

 

감자사마 생일 잔칫상에 게는 못올리는 걸로... ㅋㅋㅋㅋ

 

 

 

 

 

 

 

 

 

 

 

 

 

 

 

 

생일 선물로 거금을 들여 캐구장만... 옐로우나이프는 영하 30도래요..;;

 

하지만... 공항부터 심상치 않았던 우리의 여정...

국경 넘을 뻔 하고.. 게는 한 마리도 못잡고...

오로라 볼 수 있을지 의문인채로 불안하게 하루를 마무리.. ㅋㅋㅋ

 

 

그래도 사랑한데이... 행여 날씨가 흐리더라도 멱살은 잡지 말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