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utdoors

[제주도 자전거 캠핑] 5.에코랜드, 노루생태공원

by 유키 2013. 7. 23.


야무지게 계획했던 일정이 비록 뒤죽박죽 흐트러졌지만 ..
제주에서 맞이하는 마지막날 아침이 그리 섭섭하지 않은 걸 보니억울한 스케쥴은 아니였던 것 같다..
청명한 하늘과 뭉게 구름이 아쉽지만 이제는 날씨 따위에 초연해질 나이;;; ㅋㅋㅋ























해비치 맞은편에 숨겨놓은 맛집 해녀식당~ 여전히 진하고 깊은 맛의 전복죽.. >_<!!



꿈은 창대했으나;;; @#$%! 사연 많은 자전거는 다시 서울로 보내고.. ㅋㅋㅋ



에코랜드에 입성.. 꼬마기차를 타고 제주도의 독특한 '곶자왈'을 둘러볼 수 있는 코스 



별 기대를 안했는데 압도적인 면적과 조경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백년초 아이스크림은 너무너무 맛있고.. !!

















 


캠핑짐만 해도 버거운데.. 토끼도 한 마리 데려가요;;; ㅋㅋㅋ



1시간 남짓 산책하다가 들른 무인카페...







한참을 가리고 쓰더니.. 부끄럼쟁이였던 거야? ㅋㅋㅋㅋ


































에코랜드 인근의 노루생태공원까지 둘러보고 제주시쪽으로 이동...











비장의 카드~ 해오름식당의 왕꼬치구이!! 움화화화!!





고갱님~ 어떻게 여행은 만족스러우셨쎄요? ㅋㅋㅋ




 다시 봐도 침 뚝뚝 떨어지는 비법 소스 볶음밥 >_<!!


저녁까지 배부르게 먹고.. (너무 먹어 목까지 넘어올 뻔 했;;)
마지막 비행기를 타고 서울로 올라왔다.. 
꽉꽉 눌러 짠 일정이 본 여행사가 추구하는 방향;; ㅋㅋㅋㅋ
불편하고 빡센 일정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래도 굶기진 않아요~ ㅋ 


다음 가을이나 봄엔 멋진 해안가 도로를 따라 라이딩 할 수 있기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