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utdoors

현대차 동호회 초청 오토캠핑 이벤트 (@연천 땅에미소 캠핑장)

by 유키 2012. 9. 18.

the 40th camping trip (2012.09.15~09.16)



현대차에서 작년에 이어 동호회 회원들을 대상으로 오토캠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한다.
찐득한 술판으로 이어지는 여타 떼캠과 달리 현대차가 주관하는 행사는 각 동호회 별로 신청을 받아 추첨하는 방식인데다..
아이가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많아 가족이 오붓하게 시간을 보내는 데 더할 나위 없이 좋은 행사...   
투싼ix 동호회 멤버인 나도 기회를 얻어 살짜쿵 가을 마실을 다녀왔다..

사실... 러시아 출장과 '응답하라 1997'의 뒤늦은 몰입으로 숙면이 더 절실한 상황이었지만... 
푸짐한 선물과 유기농 체험 등 알찬 일정의 유혹을 뿌리칠 수가 없었던 대머리 아줌마의 캠핑이야기~ ;;;   










 


















어린이 문패 만들기 & 캐리커쳐 그리기..




화분 꾸며 상추모종 심기!



고추따기, 고구마순 따기 등등..



순이에겐 신나는 일정이 가득가득!



여기 더 신난 대머리 아저씨도 있어요.. ㅋㅋㅋ












티타늄 코펠에 밥하지 말라고 누가 그랬;;; ㅋㅋㅋ
백마 코팅이 벗겨지려고 해서 심사숙고해 고른 EPlgas ATS티탄 코펠...!!




목소리 큰 사람!! 찾길래 감자사마 등떠밀어 올려놨더니...
6인중 3인까지는 살아남았으나 마지막 상품권 앞에서 아깝게 탈락...뒷심이 부족한 게지요 ㅋㅋㅋ





장기자랑 할~ 사람?   커억.... 너 누구 닮았뉘;;;
엄마는 어렸을때 부터 남들이 하는 것만 봐도 손발이 오그라드는 사람인데;;;









초등학교 오빠들이 싸이의 말춤으로 한껏 돋궈 놓은 분위기...
순이의 휘파람으로 차분해지는 걸 등 뒤로 느끼며;;; ㅋㅋㅋㅋ
이제 텐트로 돌아가자 했더니 감자사마는 용감상 줄거라며... 끝까지 기다려야 한다고... ㅋㅋㅋ

순위권에 못들은 관계로 다음엔 훌라후프 돌리며 휘파람 불자고 다짐!! ^___^


































열심히 회사에서 일하는 감자사마.. '잘해줄께' 한마디로 호출에 성공.. 꺄흐~   
1박2일.. 풍성한 가족 이벤트에 열심히 참여하고 즐거운 시간 보냈으니 '잘해준다며!!' 라고 궁시렁거리지 말아요~ㅋ   
내년엔 순이 휘파람 불며 훌라후프 돌리고 감자사마 캐스터네츠 치며 노래부르고....장기자랑 1등을 노려 봅시다! ㅋㅋㅋ  

i40 ... 탐나게 생겼던데... 1등하면 까짓것 내가 하나 사줄께요.. 그러니까 이제부터 연습하셈... 캐스터네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