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on

가까운 그곳에 바다가.. 왕산해수욕장 조개구이~ ♪

by 유키 2009. 3. 4.

아직 이른 듯 싶지만 따뜻한 햇살에 절로 신이 나는 주말 아침..
집안 곳곳 창문을 모두 열어제치고 30여분간 환기를 시킨 후에도 이 싱그러운 봄기운이 못내 아쉬워
순이랑 택시타고 감자사마네 회사로 향했다~ 오늘.. 우리랑 놀아줘야 해~ ♪

토요일 오후 5시를 훌쩍 넘긴 시간까지 늦은 점심을 먹으며 모두 바쁘게 움직이는 곳에서 감자사마를 납치해..
 예쁘게 물드는 노을을 따라 서쪽으로 서쪽으로.. 왕산해수욕장에 도착~
순이는 모래속에서 조개들을 주우며 물고기 어항에 넣어줄거라고 진지삼매경인 와중에 바다 보니 좋다고 웃어준다.
이러니 철없는 모친의 마음에도.. 밀려드는 회사일에 정신없는 아빠 마음에도 봄이 성큼 찾아오는 게지요~

아직은 한산한 겨울바다... 이곳까지 와서 조개구이를 탐하지 않는다면 두고두고 한(恨)이 될 터~ ;;
해수욕장 옆쪽으로 그만그만한 예닐곱의 횟집과 조개구이집들이 있는데 다른 곳에 비해서 가격 대비 서비스는 착하지 않은 편...
우린 결국 새우구이포함 유혹을 뿌리치지 못하고 6만원짜리로 주문했다. ㅠ_ㅠ (메뉴상 조개구이는 4만원부터)

돌아가는 길은 내가 운전하겠노라 공언했는데.. 익어가는 조개들을 보니 소주가 탐나 혼자서 또 과음을;;
서울에서 멀지 않은 곳에 바다가 있어 다행이다..
봄바람에 실려온 따뜻한 햇살 한점에 무던히 가슴 설레고 가벼웠던 하루... 그렇게 겨울을 놓아주고 돌아온 길..
톡톡톡 봄비가 속삭이는 어느 봄날에.. 나뭇가지에 구름이 앉는 어느 여름날에도...
이렇게 소소한 행복, 여행, 웃음, 함께 하며 같이 서로에게 스며드는 가족이 되기를... ♪

영등포역에서 을왕리 해수욕장/ 왕산해수욕장 가는 법 : 경방필백화점 맞은편에서 301번 버스 탑승

301번 운행정보
운행간격 20분
요금 일반 현금 5,700원 (카드 5,400원),청소년 현금 4,300원(카드4,000원)
소요시간 영등포 - 김포공항 30분
영등포 - 인천공항 1시간
영등포 - 을왕리 1시간 25분
첫차 영등포 05:00(매시 00분, 20분, 40분 출발)
영등포방향 (인천공항 06:20, 매시15분, 35분, 55분) (을왕리 07:10, 매시 10분, 30분, 50분)
막차 을왕리방향 (영등포 22:15, 김포공항 22:45)
영등포방향 (을왕리 22:30, 인천공항 22:55)
   경유지
왕산해수욕장,인천국제공항,공항고속도로,김포공항,송정역,발산역,88체육관,하이웨이주유소,강서보건소,염창동,당산역,영등포시장(반환시 경방필),영등포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