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utdoors

북한산 트레킹..

by 유키 2014. 3. 26.


 
태어나서 자발적으로 산에 오른 건... 2년전 울릉도 성인봉이 처음이자 마지막......
그런데 순이 고모부가 북한산에 가재요.. ;;;
그래서 느릿느릿 거북이 걸음으로 모든 등산객들이 하산할 무렵 기습산행을!! ㅋㅋㅋ




 
요렇게 입구에서 사진만 찍고 나는 커피마시러 갈 계획이었는데... 는데..





 고모부한테 딱 걸림.. 요 앞까지만 가볍게 산책하자고~




 

 
 

어머님은 북한산 정상 정복을 3번이나 하신 베테랑.... !!

















너무 등산복차림으로 왔더니 고모부의 손아귀에서 벗어나질 못하고;;;

엄마는 치마 정장입고 하이힐 신고 오는건데 그랬돠아..;;; ㅋㅋㅋㅋㅋ













산수유 보면... '연애시절 데이트 생각이 난다'고 감자사마가 과거형으로 씁쓸하게 회상했:;; 
일단 멱살부터 잡고 이야기해 봅시다..  ㅋㅋㅋㅋ 나도 이제 개나리랑 구별할 줄 알아요 $%^&*# ㅋ















아름다운 석양을 보며 하산...
한적한 산길을 따라 가볍게 트래킹.. 등산객들이 붐비지 않는 저녁시간도 꽤 운치있다..




 

예전 주차장 있던 자리까지만 올라갔다 왔는데..
마치 정상 정복한 것 같은 이 피로감은 뭘까? 날다람쥐 순이 덕분에 엄마도 운동 많이 했다.. 

쫒아가면 사라지고 없고 쫒아가면 사라지고 없고...
다음엔 고모부랑 둘이서만 오붓하게  다녀올래? '_' ? 농담 아니야~ ㅋㅋㅋㅋ 



 





북한산 맛집 [산들애 보리밥]  ☎ 02-385-9693
서울시 은평구 진관동 278-30

보리밥에 된장찌개, 간장게장, 들깨수제비,,, 해물파전..
해물파전이 좀 기름진 것만 빼면 매일 와서 먹어도 부담이 없을 것 같은 건강식..
밑반찬도 어느 것 하나 짜지 않고 간이 잘 되어 있다... 북한산 단골맛집은 너로 정했다!!!
( 음식 때문에 북한산 다시 오게 생겼음...백운대 코스... 왠지 도전하고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