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USA

[미서부여행] #02 라스베가스 윈호텔 르레브쇼! Le Reve (Wynn)

by 유키 2014. 3. 26.


라스베가스 3대 공연으로 일컬어지는 O쇼, KA쇼, 르레브쇼 !!
앞의 두 공연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태양의 서커스 공연인데 반해 르레브 쇼는 Cirque du Soleil의 작품이 아니지만.. 
 Cirque du Soleil의 프로듀서 Franco Dragone이 Wynn호텔 전용쇼로 기획한 만큼 그 연장선에 있다 할 수 있을 듯.. 


















































10년전 라스베가스에서 O쇼를 보고 그 경이적인 무대장치와 연출을 보고 감탄을 금치 못했는데..

르레브쇼도 수중곡예쇼라는 점에서 비슷하지만..
소극장 공연처럼 규모는 작지만 좀더 관객과 친밀하고 유대적인 느낌이다... 다시 봐도 환상적인 무대..
240만 와트의 조명이 사용되고, 32개의 공기탱크, 3500큐빅의 압축공기가 사용되며
모든 출연자들은 스쿠버 자격증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다채롭게 변하는 중앙 무대장치와 특수조명 30m 높이를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공중 곡예가 볼거리..

시작전 안내멘트가 있는데 플래쉬를 사용한 사진촬영, 동영상 촬영은 금지되지만
다른 공연들과 달리 Le Reve쇼는 일반적인 사진촬영은 가능해서 고감도로 몇장 담을 수 있었다..
하지만 역동적이고 입체적인 이 공연을 평면적인 사진으로 전하기에는 많은 한계가.. 직접 가서 보시라!!















순이야 이 다음에 크면 엄마 아빠도 호강시켜줘~
그렇다고 마카오 카지노로 보내지는 말고.. ;;; ㅋㅋㅋ 

아니 마카오 가서 드라곤엔터테인먼트 공연을 좀 더 봐줘야 하나..;;; '_' ?


  http://www.wynnlasvegas.com/Shows









 

< 하단 사진 출처 : 르레브 홈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