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utdoors

여름엔... 여기가 정답! 집다리골 자연휴양림 !

by 유키 2013. 7. 31.


많은 분들의 후기에서 보고 찜해두었던 집다리골 자연휴양림 !!
그 귀하다는 숲속의 집을 한 달 전에 전광석화와 같은 속도로 낚아채고 쾌재를 불렀는데~
지루한 장마가 연일 이어진다;;;
시부모님 모시고 가려고 방도 2개나 잡았는데..>_<!
지난 주 많은 비로 쏟아져 내린 토사에 몸살을 앓았던 춘천 고속도로인지라 부담도 백배;;  
결국 아버님 컨디션도 좋고 날씨도 맑을 때 다시 함께 하기로 하고 숲속의 집 하나를 캔슬했다..

수수료가 아까워 남은 방 하나를 장터에 내놨는데 주말 비 소식 탓에 안팔릴 뿐이고;;;ㅠ_ㅠ

순이랑 둘이 갈까 말까 고민하는 중에 친정 부모님이 주말약속을 취소하고 함께 가주신단다.. 오~예~♪

 계속된 폭우에 지반이 많이 약해져 있을텐데 고속도로에 또 다시 토사가 쏟아져 내리면 어쩌나...
불안한 마음은 숨기고 춘천의 닭갈비집과 계곡을 향해 들썩들썩 달려가기로~ ^o^/





폭탄 비구름이 내내 쫒아와 걱정했는데 다행히 휴양림은 안전(?)하다



그렇다면 지체없이 계곡 접수!!











꽃게가족이신겝니꽈? ㅋㅋㅋㅋ 

 



 






















동족상잔의 비극? ㅋㅋㅋㅋ























안정적인 거북이튜브에 반해 몹쓸 균형감각을 시험하는 초특급 스릴만점 니모 튜브!
덕분에 나도 물먹고 할머니도 물먹고;;  할아버진 명장면 사진 못찍었다고 아쉬워 하기 있귀? 없귀? ;;; ㅋㅋㅋ




우리가 머물렀던 숲속의 집.. 1층이 잣나무  2층이 낙엽송..



엄마도 너만 했을 땐 장롱에 들어가서 자고 그랬었는데 말야..ㅋㅋㅋ



이것은 식전 에피타이져? 보드카 칵테일 한잔에 정신을 잃고 쓰러져 잠들었:;;
물놀이 후 온 가족이 낮잠모드... 일어나서 토종닭 삶아 먹고 루미큐브 세판 후에 또다시 취침.. ㅋ



싱그러운 초록이 밤사이 내린 빗방울로 더욱 진하게 물들었다..















ㅋㅋㅋㅋ










온 가족이 한결같은 마음으로 숲공예체험 삼매경..
처음엔 어쩔 줄 모르던 할아버지도 열의와 창의력을 다해 고군분투!  




폭우 구름과 술래잡기라도 하듯.. 앞서거니 뒷서거니 하며 집으로 돌아왔다..
유쾌하고 즐거웠던 여름 소풍... 이런 소소한 즐거움이 행복이겠지요.. 사랑합니다. ♡




집다리골 자연휴양림
http://gdr.jipdari.com/

강원도 춘천시 사북면 화악지암1길 129 (지암리 산5번지) ☎  (033) 243-1442

1,468m 화악산 골짜기에 위치한 깨끗한 계곡과 천연 활엽수 원시림을 자랑하는 휴양림..
숲속의집, 야영장 물놀이장, 등산로와 산책로 시설이 잘 되어 있고
숲해설 및 목공예 체험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강원도 산림개발 연구원에서 운영중

성수기(7~8월)기준 -  야영데크(2.7m*5.4) 1만원, 숲속의 집 (5인실) 7만원 , 산막형(7인실) 9만원 등..
입장료 - 성인 2,000원 , 어린이 1000원 (강원도민은 50% 할인)

매월 1일 오전 9시 - 숲속의 집 및 숙박시설 예약 / 매월 15일 오전 9시 - 야영데크 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