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Korea

혹한기 1박2일 산천어 스펠샬 캠프.. !!

by 유키 2010. 1. 28.

찜질방을 전진기지 삼아 떠난 강원도 투어 1박 2일!!! 
[ 부제 : 뉴칼멤버의 재발견 !! 곰간지/ 지윤아씨/ 허당명화/ 어부유키 ]
















공사다망하신 류모님과 곰조교님은 서울로 보내고 명화언니와 오붓한 춘천나들이.. 
할일없는 싼티자매는 지난주 물고기 한마리 못잡은 유키의 恨을 풀고자 화천 산천어축제에 다시가보기로...!!




 
일어날 것 없어;; 우리도 자러 왔단다.. 진돌이들도 그냥 푹 쉬어.. ㅋㅋ



화천시내 민박은 동이 났다하고 괜찮다 싶은 펜션들은 거리가 멀어 20분남짓 거리라는 춘천 월드24온천을 찾았는데..
여성전용 수면실도 생각만큼 편치 않아요...안팎의 소음에 잔듯 만듯, 구불구불 고갯길에 행사장까지도 40분 정도 걸렸다는;;
 




아침식사는 꼭 밥으로 챙겨 드셔야 할 나이 명랑명화님.. 어린 나는 가볍게 잔치국수로.. ㅋㅋ
메뉴를 보니 제일 싼 구이가 25,000원, 파닥파닥 싱싱한 산천어회는 35,000원... 여러마리 잡으면 본전뽑는거군아!!!

길게 늘어선 대열에 합류하여 자리선점과 얼음끌 빌리는 데 성공後...




얼음구멍을 뚫자마자 팔딱팔딱... 오모나... !!! 제가 잡았어요~~ !!!


그리고 또 팔딱팔딱... 꺄~~~~  나 소질 있는 것 같돠아~~~~!! 








왜 난 안잡힐까? 얘들아 이쁜 언니 왔돠아~~~ ♪


허당명화님... 드뎌 미인계로 붕어빵 친구 산천어빵을 낚으시고.. ㅋㅋㅋ




오는 길 춘천에서 차가 한번 퍼졌으나 무사히 도착하신 정실땅님을 위해 브라보~ ㅋㅋ


↑ 꺄~ 또 잡혔돠아~ 이사진을 찍다가 정실땅님 ↓ 아래와 같이 되심;; ㅋㅋㅋ   




그 와중에도 대어를 낚으셨;;; 대박입니당!!!! ㅋㅋㅋ


꺄~~~ 싱싱한 산천어~ 제대로 입에 걸려 나왔어요 !!!


만세... 아침 9시부터 대기중인 허당명화님 보다는 제가 한 수 위랍니다.. ㅋㅋ 


녹여야 한다며 정실장님 고이 품고 있던 삼겹살 그대로 내동댕이쳐짐..ㅋㅋ 니가 고생이 많다아..


허당명화님... 더욱 침체된 가운데 산천어빵만 낚다가 급기야 낚시대를 물에 빠뜨리는 사태에...


그러나 강태공 유키가 그마저도 건저내 버리고... ㅋㅋㅋ


잡은 산천어들이 다 살아있어 난감해하는 가운데 나선 과감 지윤아씨 덕분에 점심 먹으러 가기로~ ♡_♡


결정적으로 삼겹살 구이사진은 먹는데 연연하느라 한장도 못찍음...;; 이러니 우리답지요;; ㅋㅋ


배도 부르고 슬슬 정리하려는데 허당명화님 사고치셨!!!! 30cm는 족히 되보이는 대물을 낚아버림... ㅋㅋㅋ


이게 손맛이군아... 나 다음 주에 또올까봐... ㅋㅋㅋ











선등거리 촬영 겸 산보후 붕어빵과 오뎅으로 마무리...
너나할것 없이 대단히 유쾌하고 즐거웠던 강원도 나들이... 혼자서 7마리 잡아서 더욱 의기양양.. ㅋㅋㅋ
이 영광을 연로하신 두 언니분과 함께 나누겠어효~ㅋㅋㅋ
한마리도 못잡으면 맨손잡기 하려 했는데 하나님이 도우하사 우리나라 만세!!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