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218

[미서부여행] #8 라스베가스_ 레인포레스트 카페, M&M, 코카콜라, KA쇼 Fly to USA!! (2014.02.15~02.23) 오늘은 순이와 감자사마 일터에 급습~ 10년전에도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같은 행사에 참여했었는데 금수강산은 그대로고 우리만 늙었네;; >_ 2017. 2. 24.
[미서부여행] #07 그랜드캐년 (Grand Canyon National Park) Fly to USA!! (2014.02.15~02.23) 3년만에 컴백;; 밀린 분량이 방대해서 일단 사진 먼저~ 10년만에 재방문한 그랜드캐년.. 이번엔 순이와 함께~내딸인데 이렇게 조그맣고 귀여운 아이가 낯서네.. ㅋㅋㅋ 방대한 거리를 바삐 움직여야하는 투어의 특성상.. 조식은 늘 햄버거 아니면 샌드위치.. 젊은 엄마라서 행패 안부리고 잘 따라다님 ㅋㅋㅋ 눈으로 다 담을 수 없는 광활한 풍광 안에조그마한 너와 함께라서 참 좋네.. 일부러 dslr 들고 있는 미국 언니한테 부탁했는데.. ;;언니들 사진은 기가 막히게 찍어줬는데 나한테 왜 이래요 '_' ? 10년전 그랜드캐년에 왔을 땐 쓰레빠 신고 뛰었던 기억밖에 없다;; ㅋㅋㅋ 결혼 직후 라스베가스로 출장 간 감자사마를 만날 겸 미서부 패키지 투어를 .. 2017. 2. 22.
[운틴가마] 무쇠전골팬/ 무쇠팬 후라이팬 3호 길들이기 아토피 때문에 한참 고생한 순이 덕분인지.. 아님 이제 그런 나이가 되어서인지 건강한 삶이 제1의 모토가 되었다. 그래요.. 나도 이제 중년이예요.. ;; 테프론으로 대표되는 코팅 후라이팬의 유해성은 익히 알고 있었지만스텐인레스 후라이팬의 까다로운 사용법에 적응하지 못하고 고가의 코팅팬을 장만했었다.. 수명이 길다고 자랑했던 특수 논스틱코팅은 주방의 신세계를 열어주는 것 같았지만.. 세월의 흐름과 함께 코팅이 벗겨지는 건 마찬가지..;; 차라리 비교적 저렴한 테팔팬으로 자주 교체해가며 사용해야지 했다가 다시 정신이 번쩍 들었다.. 고기 안 붙는 프라이팬, 내 몸엔 독? 기사보기 한살림 특별공급으로 주문해 받은 무쇠팬 운틴가마 3호 후라이팬.. 예열이 까다로운 스테인레스팬에 비해 길들이기만 잘하면 비교적 .. 2017. 2. 21.
입밥통 구입! 스테인레스 냄비 & 용기 세척법 새로 구입한 14인용 전기 보온밥솥의 내솥은 불화탄소수지 코팅 내솥... 환경호르몬 등의 걱정으로 내솥 안에 넣어 쓸 스테인레스 소재 입밥통을 주문했다. 스테인레스 소재 제품은 연마제를 사용하기 때문에 사용하기 전 필수로 여러 단계의 세척과정을 통해 이를 제거해 주어야 한다.. 일반 주방세제로는 거의 제거 안됨.. >__ 2017. 2.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