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119

야무야무~ 로스트 닭다리.. 레시피는 여기 -> http://ukivill.tistory.com/2038 오븐팬이 없어 피자팬에 만차탑승중인 닭다리 & 친구들;; 값비싼 올가닉 대신 간택받은 무항생제 닭다리도 꿀맛! 식탐 순이 또 입술이 뾰족해졌어요.. ㅋㅋㅋㅋ 닭다리 두개씩 클리어~ 아이고 배불러라.. 내일 스키레슨도 힘냅시닷~ ! 꼬꼬마 4살 순이 & 로스트치킨 동영상은 요기-> http://ukivill.tistory.com/830 10살 순이도 꼬마순이가 귀엽다고 난리... 세월 참 빠르다.. 그치? ㅋ 2015. 1. 31.
이사.. 캐나다 입국 4달만에 이사를 감행... 접시와 포크 하나까지 다 갖춰진 퍼니시드의 이점을 포기하고 처음부터 새살림을 꾸려야 하는 만만치 않은 결단이 필요했지만 아이를 위한 최선의 선택을 하기로 했다.. 에이젼시의 도움없이 진정한 자립을 이뤄야하는 시간.. 크레이그리스트를 샅샅이 훑어 학교 인근 신축콘도 집주인과 만나 계약했다 렌트비는 조금 더 저렴한 대신 편의시설은 멀어졌지만 집은 훨씬 넓어지고 피톤치드 가득한 숲을 덤으로 얻었다.. 착한 캐네디언 집주인은 첫눈에 우리가 인연이라고 느꼈다며 반겨주고 이전 집주인도 인스펙션 당일 디파짓 전액을 체크로 써주었다.. 이사당일 우리를 반기는 첫눈까지...전생에 나라를 구한 장군이었;; 이케아 침대.. 배송일이 안맞아 직접 차에 실고 이 집 저 집 직접 날랐다.... 2015. 1. 29.
허브 로스트치킨 / Herb Roasted Chicken and Vegetables Herb Roasted Chicken and Vegetables [재료] 생닭 (찬물에 헹궈 키친타올로 물기를 닦아 준비) 소금 & 후추 약간 1/2 묶음 타임 (thyme) 1/2 묶음 파슬리 2 leeks (흰 부분, 그린이 시작되는 부분까지만 사용) 3 중간사이즈 당근, 3인치 길이로 컷 1파운드(450g) 미니 포테이토 1 tsp 올리브오일 1/2컵 화이트와인 오븐은 450F (230도)로 예열해 놓는다 생닭 안쪽과 외부에 소금과 후추로 시즈닝해서 오븐팬에 놓는다. 타임과 파슬리를 닭 안쪽에 채워넣는다. 큰 볼에 적당하게 자른 Leeks, 당근, 감자를 넣고 오일과 소금후추로 버무려 닭 주위에 놓는다. 올리브오일을 닭 겉면에 바르고 화이트 와인을 오븐팬에 고루 뿌려 준다. 닭이 브라운색을 띌때까지.. 2015. 1. 29.
밴쿠버에서의 일상.... Space Needle volunteer for Seniors Lunch JJ Bean What's new ! play date with Annie dumpling party with Jessie Lonsdale Ave 그간의 예민함을 .. 극도의 긴장감을 긴 휴식으로 달래러 왔지만.. 이전보다 더 숨가쁘게 돌아가는 일상...... 아이주변을 멤도는 엄마라는 자리가 이렇게 분주하고 때로는 공허하고.. 그럼에도 가슴 먹먹하게 아프고 행복한 자리임을 이제서야 배우는 중.. 2015. 1.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