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nada/camping/hiking

[캐나다 로키 #09] 5일차 ② - 설퍼산 밴프 곤돌라, 어퍼온천 (Sulphur Mountain / Upper Hot Spring)

by 유키 2014. 9. 7.

 

 

오후엔 Banff 한식당에서 점심을 먹기로 했다.

돌도 씹어먹을 것 같았던 청춘은 가고.. 이제 김치가 그리운 꽃중년 '_' ? ㅋ 

육개장으로 배를 채우고 세이프웨이에서 장을 본 후 설퍼산으로 ...

 

 

 

 

 

 

 

 

 

 

이거 먹고 우리 텐트 공격하지 말아주세요... '_' ?  

 

 

 

 

 

 

 

 

 

 

 

 

 

 

 

 

 

 

 

 

 

 

 

 

속도와 높이에 움찔하게 되는 밴프 곤돌라..

 

 

 

 

 

 

 

 

 

 

 

 

 

 

 

 

 

 

 

 

 

 

 

 

 

 

 

 

 

 

 

 

 

 

 

 

 

 

 

 

 

 

 

 

가장 마음에 드는 감자사마 사진...

 

 

 

 

이건 더 마음에 드는 사진... ㅋㅋㅋ

 

 

 

 

 

 

 

 

 

 

 

 

 

 

 

 

 

 

 

 

 

 

 

 

 

 

 

 

 

 

 

 

 

 

 

 

 

 

 

 

 

 

 

 

 

 

 

 

 

 

 

 

 

 

 

 

 

 

 

 

 

 

 

 

 

 

 

 

 

 

양조위라고 했던 거... 공식사과합니다.. ㅋㅋㅋㅋ

 

 

 

 

포테이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퍼온천에서 그간의 피로를 풀고...

 

 

 

 

고기 먹고 오늘은 낑겨서 자기로~

 

@ Tunnel Mountain Campground Village 1

 

 

 

 

 

 

 

 Sulphur Mountain Banff Gondola

 

1903년 기상관측소를 재현해 놓은 샘슨피크까지 데크 산책로가 이어져있다.

내려다 보이는 밴프시내 시원한 전경이 일품!

산 정상은 바람이 많이 불어 여름에도 방한 쟈켓이 필요하다. 전망 좋은 레스토랑도 이용가능..

www.banffgondola.com

 

어른 $27 , 어린이 $13.5   403-762-2523

( 밴프 곤돌라/콜롬비아대빙원 설상차/스카이워크 3종 패키지로 발권도 가능 )

 

 

Upper Hot Spring

 

온천에 함유된 유황(Sulfur)이 설퍼산 이름의 유래가 되었다. 온천은 약 40도..

크지 않은 규모지만 여행의 피로를 풀기에는 부족함이 없다. 수영복 착용후 입욕 가능

단, 샤워장 물은 온도조절이 잘 되지 않는다.... 수압도 낮은 편...

www.hotsprings.ca  

 

어른 $7.3 , 어린이 $6.3 , 라커 $1, 수건대여 $1.9 , 수영복 대여 $1.9 403-762-1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