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utdoors

신나는 2014 BKC~~~!!! 다 같이 즐기는 브롬톤 대회! + α

by 유키 2014. 6. 5.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 BKC , Bromton Korean Championship!!!


작년에 부부가 참가해서 타는듯한 갈증과 좌절감?만 맛보고 올해는 패쑤할까 했는데..
베른 사은품이 쏟아진다는 소문에 감자사마 등 떠밀어 등록..  ㅋㅋㅋ
그리하여 물욕에 눈이 먼 중년팀 다시 구성해보았어요. ^o^/ 
 
제주도에서 브롬톤을 버리고 온 매실언니는 두꺼비도 아닌데 헌집주고 새집을 받아서 참석!
매실언니의 터키쉬그린을 접수한 티맆언니도 제주에서 올라오고..
반장님, 욜다, 해나, 소사마, 유키, 순이가 열광적인 갤러리로 참여! 유후~ !! 
"선수 여러분들 홧팅~" 찌는 듯한 날씨를 보니.. 그늘막 아래 갤러리가 갑입니다.. ㅋ  




매실언니 제주도때랑 다른데? 오늘은 미소년 컨셉? ㅋㅋㅋ  







노장팀 선수들!! 감자사마 표정이 착잡해보인다? 아니지? ㅋㅋㅋ



자매님들.... 미러렌즈는 좀 지양합시닷.. ㅋㅋㅋ



아이들도 흥겨운 축제의 현장!



알파벳을 모으면 선물이 팡팡!











등번호가 매력적인 언니... 
최고령선수라고 우기다가 쨋든 이니셜 획득성공.. ! ㅋㅋㅋ




가장 멀리서 온 사람 찾는데 사라져서 사람속을 태우더니
뒤늦게 나타나 제주댁 티맆언니도 겟!




현장의 분위기는 슬슬 달아오르고..

 
이 와중에 나는 자꾸 곰님한테 눈길이 간다.. ㅋㅋㅋㅋ



산바다스포츠 대표님과 주한영국대사님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드디어 남자부 대회 스.타.트!



벅스라이프 개미씨를 닮았네.. 감자사마 화이팅!!











이제 여자부 레이스 차례! 아직 여유로운 매엄마!! 안뇽~~!!



아니... 근데.. 곰님 아직 출발 안하셨쎄요? '_' ? ㅋㅋㅋ



곰....곰손!! 응원할끄야!! ㅋㅋㅋㅋ



앗! 이렇게 한 눈 팔 때가 아니지... 매엄마 잘하고 있어요?



아니 다 같이 시작했는데.. 이 언니 왜 자전거를 펴질 못하뉘? '_' ?



"마지막은 아니야~ 화이팅!" 하고 외치는 사이에도 하나둘 빠져 나가더니 결국 혼자 남으심.;;; ㅋㅋㅋㅋ 



그래도 보라!! 연륜에서 나오는 이 여유로운 미소... !! ㅋㅋㅋ







한바퀴째 .... 영국대사님과 함께 라이딩한다고 씐난 감자사마~ ㅋㅋㅋ



뒷모습까지 잘어울려요.. 커풀룩인줄 알았음... ㅋ



오늘의 베스트드레서 !!! 상품이 무려 브롬톤 1대!!!  축하드려요!



나중에 아드님 크면 멋진 추억으로 남을 듯!! 화이팅입니다!



선두권 아니예요... 선두권은 LTE급 속도라 순식간에 지나가버렸;;



트레일러에 아이까지 태우고 달리셨는데 감자사마보다 빠름;;



나는 자꾸 곰님이 신경쓰여.. 여자부에도 한참 추월당하심.. ㅋㅋㅋ



티맆언니 홧팅!! 브롬톤만 6대 보유하신 갑부님;;;



여유로운 표정으로 의구심을 남기며 매언니도 지나가고.. ;; 



앗~ 곰님이 나에게 안녕해줬엉... 오똑해!! ㅋㅋㅋ



라이온님도 쓩~ 지나가요... ♪



앗.. 감자사마도 등장! 무더위에 실성하신 듯? ㅋㅋㅋ







개미씨는 남자부 거의 다 들어올 때 쯤 한바퀴 더 돌고 결승라인 통과..
기다리다 지쳐 망부석이 되는 줄 알았소... 1년사이 늙어서 그런거양? ㅋㅋㅋ  



그레도 메달은 받아야지용!!




레이스는 끝났으니 이제 본격적으로 행사를 즐겨봅시닷!
아줌마 발동 알파벳 모으기 대작전!!
BKC + SANBADA + BROMPTON
세단어 조합해서 가장 먼저 가져가면 무려 브롬톤이 한대.. !!!


우리 팀에서 P자를 얻어간 분이 브롬톤 당첨됐는데...
다른 이벤트 사은품 몽땅 우리한테 가져다 주겠다고 약속해놓고..
그 뒤로 종적을 감추심.. 미워할꺼야!! ㅋㅋㅋ




하지만 우리도 알파벳 조합 여러개 해서 선물 많이 받았어영.. !



2012 BKC 양말 or 기념티셔츠 선물 교환권 되시겠.. ㅋㅋㅋ

알파벳 이벤트는 참 괜찮은 행사인듯..
참가자들의 행사 참여도도 높이고.. 지난 시즌 필요없는 물품들도 털어내고 1석2조! ㅋㅋㅋ
덕분에 물욕충만 중년팀들도 깨알같이 행사를 즐길 수 있었다.. 
알파벳 하나가 뭐라고 무대에 몇번 올라갔는지 몰라 ;; >_< 뒤늦게 부끄러워지는 건 함정.. ㅋ
















아이들도 신나는 BKC!! 순이는 후년대회 참석하겠다고 벌써부터 벼르는 중.. ㅋ







요르다가 일본에서 뽑아 온 언니들도 깨알웃음을 선사하고.. ㅋ



순이는 내년 브롬대회 준비중? ㅋㅋㅋ  



아직은 위태롭지만.. 2년후면 순이도 탈 수 있겠다!



아쉬워말고 롱다뤼가 되어랏! ㅋㅋㅋ



베른 테이블 빨리 펴기 대회 감자사마 결승 진출!!
했으나 20강에서 꼴등하심... 이렇게 반전의 묘미를 선사하다니;; '_' !



물욕의 중년팀도 의욕만 앞서다 망함.. ㅋㅋㅋ




하지만 우리의 희망 순이가 있지요..
전체 참가자와 함께 한 가위바위보 게임에서 최종 3인에 발탁!  
그러나 마지막에 아저씨한테 지고 말았;; ㅋㅋㅋ
그래도 물병 타왔어용..! 일기엔 어른 옷 주는 1등 보다 좋다고 .. ㅋ



아니 근데! 넌 당근이가 아니냐!! >_<!!




예비 새신랑 새신부 ... 감축드리옵니다.. !!!



새엄마가 구박하면 물어버려라 오이야~ ㅋㅋㅋ  



당근이 너는... 왜 늙지를 않뉘?  >_<



강아지 덕분에 해나도 씬나요~~ !!












7월 출시되는 베른 텐트들..
베른 제품들 답게 구조나 디테일이 독창적이고 아름답다...
 

매실언니는 4인용쯤 되어 보이는 텐트를 쏠캠에 쓰겠다고 흥분..
이번 BKC 행사는 베른 덕분에 더 활기 넘친듯! 
대표님 통 크시게 테이블 100개나 푸시고 ! 품에 안길 뻔 했잖아요.. ! 
하지만 내 맘은 곰님께... ㅋㅋㅋ 

감자사마 내년에 곰탈 쓰면 안되겠뉘? 진짜 안되겠어? ㅋㅋㅋ  


이날의 베스트드레서를 보고 우리팀 아줌마들은 이제 여러분들의 취향을 알았다며..
내년 대회 땐 원숙미 넘치는 중년의 과감함을 어필해 보겠노라고 난리...

다같이 즐기는 축제 한마당! 내년 BKC가 벌써 기다려집니다.. ♪



지난 2013 BKC 후기는 요기->  http://ukivill.tistory.com/1657








< 2014 BKC 공식 페이스북 기록들 >


 











여자부 1등 뒤로... 감자사마와 대사님;;;



우측에는 여자부 2등 되시겠;;; 



나에게 자전거란.... 노예다!! ㅋㅋㅋㅋ






2014 Brompton Korean Championship _ teaser from ddipgun on Vimeo.